AleXa와 ROZY가 만났다, WE LIVE 출연

21 Feb 2023
Media

버추얼 세계관의 끝판왕 알렉사(AleXa)와 로지가 만난다.

알렉사는 21일 방송되는 KBS world ‘WE LIVE’에 출연해 가상 인간 로지와 뜻깊은 만남을 이룬다. 독보적인 메타버스 세계관을 지닌 K팝 대표 아티스트와 A.I 가상 인간의 만남이다.

알렉사는 A.I 콘셉트로 음악성과 세계관을 완성하며 유니크한 행보를 펼치고 있는 아티스트다. 현실 세계와 가상 세계를 결합한 뮤직비디오와 비주얼 디렉팅으로 인상적인 버추얼 서커스를 선보이며 글로벌 음악 팬들을 사로잡아왔다.

그런 알렉사가 광고계와 연예계까지 섭렵한 인플루언서 가상 인간 로지와 만난다. A.I계 어벤져스 조합이다. 알렉사는 로지와 ‘WE LIVE’를 통해 뜻깊은 투샷을 선보이며 상상 이상의 재미와 특별한 장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A.I 어벤져스들이 만나 어떤 스페셜 모멘트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알렉사는 지난해 5월 미국 NBC 대규모 경연 프로그램 ‘아메리칸 송 콘테스트(American Song Contest)’에서 우승하며 K팝에 새로운 역사를 썼다. 이와 함께 지난해 12월 개최된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22 AAA’)에서 수상하며 글로벌 인기를 이어갔다. 현재 미국에서 메이저리그에 이어 NBA 경기에서 하프타임 공연까지 펼치는 등 글로벌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알렉사가 로지와 함께 출연하는 KBS world ‘WE LIVE’는 21일 오후 2시 10분 방송된다.

©스포츠경향